세상보기

제2의 IMF 우리나라는 집값하락이라는 선물을 받았으면 해요

마루치아라치맘 2008. 10. 29. 15:41

오늘은 시골가옥같은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먹다가 밖을 보니 눈이 올꺼 같았어요

닭도리탕을 먹으면서

갑자기 이런 말을 했어요

"첫눈이 오면 무엇을 먹지요"

첫눈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음식?

무얼까요

후배는 왈

호빵

나는 나는 하얀아이스크림, 하얀카스테라, 햄버거

ㅋㅋ

그래요 햄버거먹고 싶네요

커피와 함께...

사람이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고 하면

자기 체면처럼 상대방을 사랑하게 된다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말로 체면을 걸고 싶나요

나는 울 신랑 복권 당첨된다 당첨된다 라고 되새겨 볼까 해요

ㅋㅋ

우리 아들 왈

엄마들은 돈을 좋아해

그리고 세일을 좋아해

맞아 맞아..

짱구 아들생각이 나네요

섭섭한 표정으로

나도 아니고 아버지도 아니고 누나도 아니고

돈이란 말이지

ㅋㅋ

아들아

살아보아라 돈의 위력을 너는 모르냐

세상이 지금 어떻게 돌아가는지 신문한 보거라

초딩 3학년이 신문의 의미를 알턱이 없지요

급기야 지난   IMF의 원인제공자인 일본마저

엔화급상승때문에 애를 먹는다고 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런지 모르지만 우리같은 서민들

집걱정 안하고 살았으면 해요

그렇지만 지금 정부에서는 우리같은 서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부를 누렸던 건설회사, 주택공사등에 특혜를 줄려고

줄서기 하네요

생각해보세요

5천만원하는 아파트에 산다면

여러분들 나머지 돈은 무엇을 할래요

집장만하는데 수억을 들여야 한느 것이 요즘세태입니다.

적어도 1억은...

그것인 반으로 다운된다면 집에 대한 걱정이 없다면

보험 든든히 들고,

적금, 주식투자, 그리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수 있게겟죠

이번 세계경제문제는 우리 나라에서ㅡ 집값하락이 되었으면 해요

그것이 가난한 소시민의 바램이랍니다.

'세상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어선생님께  (0) 2008.11.03
길을 잃은 그대에게  (0) 2008.11.03
공창의 필요성  (0) 2008.10.27
할머니께  (0) 2008.10.23
안재환이는 왜 죽었을까  (0) 2008.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