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카이서비스센터 남대구 지점 안광운기사님 서비스 오케이

마루치아라치맘 2013. 1. 5. 17:50

우리딸이  몇개월 안되어

휴대폰 고장을 냈다.

아니 고장이 났다

그래서 스카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딸은 베가레이스가 고장이 잦아

애들사이에

베레기 라고 한다고 하였다.

내가 본 인터넷 댓글엔 삼성것이 더 고장이 잦다고 하던데..

사람마다 주관적이기 때문에

무시하고서도

 

스카이 하면 서비스센터가 별로 없고 불친절이란 이미지가 있었는데

 

근데

그것이 아니었다.

대구 남구 대명동 성심병원 옆 건물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담당자"는 벌떡 일어나

인사하고 자리권하고 또 여직원이 커피까지 권했다.

 

완전 아이유의 3단 고음과 같은 함성이

내마음속에 울러퍼짐

 

물론 속함성이었지만

 

상단 스피커 교체, 또   업그레이드까지 해준다고 하였다.

아^^ 좋아라

정말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따.

이것이 서비스이구나

정말 한국사회 살아남기위해

이렇게 해야 하는구나

생각했다.

스카이 서비스센타 담당직원 진짜 감사합니다.

올한해 복많이 받은세요 ^^^  고객이 주인이 되는 사회

그것이 민주사회의 기본 이겠지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