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카이서비스센터 남대구 지점 안광운기사님 서비스 오케이
마루치아라치맘
2013. 1. 5. 17:50
우리딸이 몇개월 안되어
휴대폰 고장을 냈다.
아니 고장이 났다
그래서 스카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딸은 베가레이스가 고장이 잦아
애들사이에
베레기 라고 한다고 하였다.
내가 본 인터넷 댓글엔 삼성것이 더 고장이 잦다고 하던데..
사람마다 주관적이기 때문에
무시하고서도
스카이 하면 서비스센터가 별로 없고 불친절이란 이미지가 있었는데
근데
그것이 아니었다.
대구 남구 대명동 성심병원 옆 건물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담당자"는 벌떡 일어나
인사하고 자리권하고 또 여직원이 커피까지 권했다.
완전 아이유의 3단 고음과 같은 함성이
내마음속에 울러퍼짐
물론 속함성이었지만
상단 스피커 교체, 또 업그레이드까지 해준다고 하였다.
아^^ 좋아라
정말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따.
이것이 서비스이구나
정말 한국사회 살아남기위해
이렇게 해야 하는구나
생각했다.
스카이 서비스센타 담당직원 진짜 감사합니다.
올한해 복많이 받은세요 ^^^ 고객이 주인이 되는 사회
그것이 민주사회의 기본 이겠지요
ㅎㅎㅎㅎ